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필수템

가성비 공기청정기 - 위닉스 제로 S ( with 펫필터)

 

안녕하세요, 현또니입니다.

오늘은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는 강성비 갑, 공기청정기 위닉스 제로S 리뷰입니다.

 

고양이 3마리, 강아지 2마리를 키우고 있는 집사로써 예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공기청정기에 대한 필요를 느꼈고

오랜 고민끝에 위닉스제로S를 구매했어요.

 

구매하기전에 유튜브, 블로그 검색을 많이했는데

비싼 공기청정기는 100만원대 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하더라구요

그 중에 가격대비 성능이 제일 우수하다고 평을 받는게 위닉스제로S 모델이였어요.

위닉스 제로 에스

위닉스제로S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군더더기 없는 기능을 선보입니다.

듀얼스마트센서로 실내 먼지와 밝기를 감지하고 터치식버튼으로 필요한 기능만 담아 조작이 간편해요.

 

 

조도센서가 있어 밤에 잘때면 자동으로 야간모드로 전환되기 때문에 별다른 조작이 필요없어요.

프리필터로 큰먼지를 잡아주고, 탈취필터, 마이크로 집진필터로 초미세먼지와 나노입자까지 제거해줍니다.

 

20만원대 가격으로 구매에도 큰 부담이 없었어요.

<한가지 사용팁>

반려동물을 키우고 계신분들이라면 펫필터를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닉스 정품펫필터 또는 인터넷에서 호환가능한 필터를 사서 프리필터 앞에 부착해주면 되는데요~

이렇게 사용하면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을 또한번 잡아주기 때문에 좀더 쾌적한 공기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펫필터 부착모습

<장점>

사용하는동안 정말 가성비 갑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공기청정기였습니다.

에너지효율등급 2등급으로 하루종일 틀어놓아도 전기세 걱정없는 공기청정기였고,

펫필터에 그대로 강아지, 고양이 반려동물의 털은 물론이고 먼지와 머리카락등도 눈에 보일 정도로 많이 잡히는 것을 보니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음도 거의 없는편으로 사용시 한번도 소리가 거슬린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분들이라면 강추하는 공기청정기 입니다.

 

 

<단점>

한번씩 고양이들이 공기청정기 위로 올라갈때가 있는데 상단부가 조금 부실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면적을 넓게 케어하는 공기청정기는 아니다 보니 한집에 한대로는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동식 바퀴가 있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거실에 두었다, 방에 두었다, 옮겨쓰기에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결론>

20만원대 가성비갑 공기청정기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단연코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반려동물 털로 고민이라면, 펫필터 장착으로 펫케어 기능이 어느정도 가능하므로

펫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려는 분들도 위닉스제로S를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