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템리뷰

집안, 차량 먼지 제거하기 - 먼지털이추천 / 스위퍼 더스터 스타터 키트

요즘처럼 초여름 날씨에는 운전하면서 에어컨 틀기는 조금 애매해요. 출퇴근시간이 30분정도 되는데 요즘같은 날씨에는 창문을 살짝 열어놓고 다닌답니다. 상쾌한 바람 맞으며 운전하면 기분은 좋은데.... 이렇게 다니다 보니 차 안에 들어온 먼지들이 하나둘 눈에 띄기 시작하더라구요. 요즘처럼 햇빛이 쨍 할때면 차안 먼지들이 더 도드라져 보입니다.

먼지털이로 좋은 게 없을까싶어 차량용으로 구매한 스위퍼 더스터 스타터 키트.

 

사실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살까 했는데 매번 필터도 갈아줘야하고 공기청정기 특성상 관리를 못해주면 소용이 없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1회용으로 더러워지면 리필용으로 교체가 가능한 요 스위퍼 더스터를 구매했답니다.

 

구성은 손잡이 하나에 먼지떨이 리필 3개가 사진처럼 한통에 들어가 있어요. 더스터 먼지털이는 차량뿐만 아니라 선반, 책장, 블라인드, 창 틈새 등 먼지가 쌓은 곳 어디든지 사용이 가능해요. 손잡이가 가늘기 때문에 침투력이 너무 좋아 좁은 곳도 쓱싹쓱싹 먼지청소가 가능해요. 요즘처럼 더워지는 날이면 선풍기, 에어컨 등 꺼낼 때가 되었는데 물티슈로 닦고 물로 씻고 너무 힘들잖아요. 스위퍼 먼지털이는 먼지를 쏙 흡착해서 정말 간단하게 청소가 가능했어요. 

정말 어려운 청소를 쉽게 만들어 버리는 먼지털이 제품.

 

특별한 먼지 흡착력을 자랑한다고 하는데 스위퍼 더스터는 미네랄 오일 활성 코팅 기술로 먼지입자를 날리지 않게 꽉 잡고 가둔다고 해요. 한번 붙은 먼지들은 신기하게도 잘 떨어지지 않고 더스터에 꼭 붙어있었어요.

보품섬유 구조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먼지흡착에 강력한 구조, 사진으로 보이시나요?

하늘색 부분 섬유천이 아무 가늘고 촘촘하게 짜여져있어 아마 이부분이 먼지를 꽉 잡아주지 않나 싶어요. 

 

 

큰 먼지 뿐 아니라 미세먼지 흡착도 가능해서 진드기 사체, 알레르기 유발물질도 한번에 청소가 가능 하다고 해요. 섬유조직이 굉장히 풍부해서 털 먼지떨이보다 3배나 많은 먼지를 흡착 한다고 하는데 가전제품위 책상위 정말 가볍게 먼지를 털고 다녀도 금방 쌔까맣게 섬유천이 변하더라구요, 눈에 잘 안보이는 작은먼지들도 꽉 잡아주는구나 하고 느껴졌어요. 손잡이의 그립감도 굉장히 가볍고 편해 청소하기도 너무 쉬워요. 아무리 먼지를 잘 흡착한다고 해도 불편하면 잘 안 쓰게 되잖아요? 하지만 이 제품은 너무 편했어요.

 

 

사용방법은 손잡이에 더스터 섬유 천을 끼워넣고 섬유를 더욱 풍성하게 하기 위해 손으로 풀어주거나 흔들어 준 후 사용하면 되요. 풍성하게 만들고 난 후 사용해야 먼지를 더욱 잘 잡아줘요. 먼지로 섬유 천이 오염되면 리필용으로 교체하면 됩니다. 리필도 그냥 쏙 끼우고 빼고 하면 되니 기존 털로 된 먼지털이는 더러워 지면 어떻게 해야하나 싶은데 스위퍼 더스터 키트는 그런걱정이 싹 날라가요. 먼지털이를 사용하고 더러워진 먼지털이를 물로 씻고 다시 털고 한다면 먼지털이 기능이 무용지물이지 않을까요?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보고 너무나 마음에 들어 집에도 하나 구비해 놓고

차량용으로 쓰려고 남자친구도 하나, 아버지도 하나 사드렸어요. 다들 대만족 하며 내부 대시보드용으로 잘 쓰고 있답니다. 

 

집안 먼지청소를 원래 물티슈로 했었는데 물티슈 낭비도 너무 심하고 물티슈로 닦고 지나간 곳은 꼭 물기 자국이 남아서 깔끔하지 않았는데 스위퍼 제품을 만나고 난 후 고민이 해결되었어요.

진작 알면 좋았을 아이템이라 여기저기 추천하며 다니는 제품이니까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민말고 구매하시길 강추드려요.